개통 후 회선 유지 185일(기간 내 회선 해지, 타통신사 재이동, 일시정지 시 약정 위약금 100% 부과 및 단말기 할부금이 청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선택약정할인 시 요금제 유지 125일 / 공시지원금 약정시 요금제 유지 185일 – 유지 후 요금하향 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결함, 제휴카드, 휴대폰 보험은 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셔야 하며, 개통이 완료된 후에 114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셔야 합니다.
가족결합, 제휴카드, 휴대폰 보험 관련 누락에 대한 책임은 자사에 없음을 미리 고지드립니다.
2. 위약금은 신청 전 미리 확인 해 주세요.
통신사 이동, 기기변경, 요금 변경이나 해지 등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통신사 고객센터(114)에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