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 후 회선 유지 185일(기간 내 회선 해지, 타통신사 재이동, 일시정지 시 약정 위약금 100% 부과 및 단말기 할부금이 청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선택약정할인 시 요금제 유지 125일 / 공시지원금 약정시 요금제 유지 185일 – 유지 후 요금하향 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결함, 제휴카드, 휴대폰 보험은 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셔야 하며, 개통이 완료된 후에 114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셔야 합니다.
가족결합, 제휴카드, 휴대폰 보험 관련 누락에 대한 책임은 자사에 없음을 미리 고지드립니다.
2. 위약금은 신청 전 미리 확인 해 주세요.
통신사 이동, 기기변경, 요금 변경이나 해지 등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통신사 고객센터(114)에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3. 휴대폰 개통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 여부
본인은 ㈜피에이치(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상담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회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것에 동의한다.
1. 수집항목
a. 개인회원 가입시 :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상담내용, 통신사정보, 상품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b. 광고서비스 제공시 :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상담내용, 통신사정보, 상품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c. 기타 :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IP Address, 쿠기,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이용기록, 기기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2. 이용목적
- 이용자 식별, 가입의사 및 나이확인,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 방지
-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의 문의사항이나 불만처리하고 공지사항 등을 전달
- 상품안내 및 이벤트 행사 참여기회를 알리기 위한 정보 전달 및 마케팅 및 광고 등에 사용
- 상품개통업무 (전화, 문자, 카카오톡 문자, 이메일)
-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을 위한 Outbound 상담
- 민원처리
3. 수집방법
- 서비스내 관련 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 협력회사 및 수탁자로부터의 제공
- 회사의 이벤트 안내 팝업 내 이용자가 직접 입력한 정보 수집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
- 법령에서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보유
※ 본 동의는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로서,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